인스타일 | 2015-11-19 |
[그 옷 어디꺼] 설현, 스테파니 등 스타들은 '스타' 맨투맨을 좋아해!
스타들이 선택한 '캐쉬' 스타 맨투맨, 셀러브리티 맨투맨으로 인기몰이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전개하는 온라인 편집 스토어 ‘캐쉬(C.A.S.H)’의 스타
맨투맨이 ‘셀러브리티 맨투맨’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캐쉬'의 스타 맨투맨은 도톰한 기모 소재에 ‘캐쉬스토어’의 시그니처 마크인 별(스타)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웨어러블 하면서도 유니크한 착장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아이돌을 비롯해 배우, 모델 등 다양한 스타들이 착용하면서 그야말로 ‘스타 맨투맨’으로서 네임 밸류를 과시하고 있다.
대세 걸그룹 AOA 설현, 카라
영지, 레인보우 조현영 등 인기 여자 아이돌과 여배우, 패션
모델들이 스타 맨투맨을 착용했다. 이들은 공항패션과 데일리 룩으로 스타 맨투맨을 연출해 SNS 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사진 출처: 설현 패션엔 DB / 스테파니 트위터 / 허영지 인스타그램
걸그룹 AOA 설현은 골드 별이 포인트로 들어간 맨투맨으로 공항패션의 끝판왕을 보여줬다. 무심한 듯 올려 묶은 헤어와 수수한 스타일링이 더해져 남심을 저격하는 ‘심쿵 패션’이 완성됐다. 카라의 영지와 스테파니도 사복 패션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골드 스타 맨투맨을 선택했다. 이들의 착용한 골드 맨투맨은 완판과 리오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출처: 조현영 인스타그램 / 신혜선 페이스북 / 이송이 인스타그램
걸그룹 레인보우 조현영과 배우 신혜선은 블랙에 레드 스팽글이 포인트인 맨투맨을 착용했다. 이들은 수수한 메이크업과 함께 반짝반짝 물오른 미모를 공개해 근황을 전했다. 모델 이송이는 같은 디자인의 맨투맨으로 색다른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시크한 느낌의 레더 스커트와 모자 등의 아이템을 매치해 모델다운 면모를 뽐냈다.
↑사진 출처: 홍아름 인스타그램 / 신해남 인스타그램
배우 홍아름과 모델 신해남의 같은 옷 다른 느낌, 상반된 스타일링 역시 화제다. 홍아름은 캐주얼하고 발랄한 느낌으로, 신해남은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유니크 패션으로 서울패션위크에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타들이 착용한 ‘캐쉬’ 별 맨투맨은 블랙-레드스타, 블랙-골드스타, 다크 그레이-그린스타, 그레이-그린스타 등 4가지 스타일이 출시됐으며 어반 컨템포러리 편집숍 ‘캐쉬스토어(www.cash-store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6만 9천원.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