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8-30 |
「스위트숲」 F/W 로고, 심볼 리뉴얼
시크 페미닌 이미지로 업그레이드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의 「스위트숲」이 F/W, 새로운 로고와 심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스위트숲」은 기존의 클래식하고 큐트한 이미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시크 페미닌이라는 의미를 추가하고, 로고와 심볼을 기존 「스위트숲」의 감성에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극대화해 변화를 줬다.
새로운 심볼은 밤하늘 수 많은 밝은 별들이 모여 하나의 별이 된 형상을 띠고 있으며, 이는 「스위트숲」의 다양하고 트렌디한 스타일과 함께 한다면 패셔니스타처럼 언제나 밝게 빛나는 당당한 여성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와 함께 하반기 공격적인 시장 개척의 일환으로 새로운 ‘It Girl’ 라인을 전개한다. 시크한 감성을 바탕으로 영 페미닌 웨어를 추구했던 기존의 베이직 그룹에 엣지 페미니티를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한 ‘It Girl’ 라인을 통해 새로운 영 타켓을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매장별 상권 판매 추이를 분석해 각 매장의 특성에 맞는 라인 배분율로 매출을 극대화 시킬 전략이다. 현재 「스위트숲」은 전년대비 20% 신장한 매출 실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번 공격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50% 이상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