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1-16 |
뉴발란스, 겨울 러너 위한 ‘프로텍트 팩 윈터’ 제안
플리스 재킷, 레깅스, 러닝화로 구성된 러닝 패키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추운 겨울 날씨에도 따뜻하고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 프로텍트팩 윈터(Protect Pack Winter)를 출시했다.
「뉴발란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텍트팩 윈터는 플리스 재킷과 레깅스, 그리고 러닝화로 구성된 혹한기 러닝 패키지이다.
추운 겨울 러닝을 위한 핵심 기능을 담은 「뉴발란스」의 이번 신제품은, 전 제품에 재귀반사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어두운 겨울 날씨에도 안전한 러닝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특히 플리스 소재의 ‘프로텍트팩 윈터 재킷’은 추운 날씨로부터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우면서도 스트레치 패널을 통해 활동성까지 강화했다. 가슴 포켓과 집업 부분에 리플렉티브 소재가 포함되어 야간 러닝 시 안정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수납공간이 구성되어 있어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카모플라쥬 디테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레깅스와 재귀반사 기능이 강화된 러닝화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는 프로텍트팩 윈터 런칭을 맞아 오는 11월 25일(수)부터 12월 30일(수)까지 6주간, 「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축구, 야구, 피트니스 선수들의 스타일 화보를 공개한다. 인스타그램 속 선수들의 화보를 리그램 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씩 재킷과 레깅스, 신발이 포함된 프로텍트팩 윈터 풀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