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1-11 |
흄, 수능 한파 걱정 없는 ‘수능 패딩 점퍼’ 인기
‘2015 오리털 범퍼’ 수험생을 위한 패딩으로 인기… 보온성+스타일을 한번에
모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흄(HUM)」의 ‘2015 오리털 범퍼’가 수험생 패딩 점퍼로 주목 받고 있다.
‘2015 오리털 범퍼’는
대학 수학능력시험 당일 어김없이 찾아오는 한파를 우려하는 수험생들의 수능 패딩 점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화이트, 카키, 카키그레이, 블랙 컬러로 구성된 ‘2015 오리털 범퍼’는 오리털 충전재와 리얼 라쿤 트리밍을 사용해 편안함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동시에 갖췄다. 여기에 가슴 상단 클로징 지퍼 디테일과 바람막이로 보온성을 배가시켜 수능 한파로부터 수험생을 보호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어깨부터 소매까지 헤링본 조직 패치와 스웨이드 질감의 엠블럼 패치워크가 패셔너블한 느낌을 주며, 허리 스트링이 슬림하고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시켜 수능 당일뿐 아니라 수능 이후에도 활용도가 높다.
「흄」 관계자는 “’2015 오리털 범퍼’는 수험생들이 수능 당일부터 이후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며 “섬세한 디테일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수험생부터 20~30대 고객들에게도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흄」의 ‘2015 오리털 범퍼’는 전국 「흄」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http://www.humstore.com)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