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5-11-10 |
2015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의 모델 라인업 공개
모델들에게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 쇼 무대에 서는 것은 성공의 보증수표와 같다. 그래서 VS 패션쇼 무대에 서는 것은 모델이 되는 것 보다 더 어렵다. 요즘 핫 피플인 지지 하디드와 켄달 제너를 비롯한 15명의 VS 엔젤들과 11명의 새내기 엔젤들이 오는 11월 10일 저녁 20주년을 맞은 빅토리아 시크릿의 런웨이에서 환상적인 캣워크를 선보인다.
오는 11월 10일(현지 시간) 화요일 저녁, 뉴욕에서 열리는 2015 빅토리 시크릿 패션 쇼는 CBS를 통해 오는 12월 8일에 미국 전역에 녹화 중계하기 전에 최고의 행운을 잡은(?) 라이브 청중들 앞에서 촬영 될 예정이다. 엘리 굴딩(Ellie Goulding), 셀레나 고메즈, 위켄드(The Weeknd)의 음악 공연이 어우러진 올 패션 쇼는 올해 브랜드의 창립 20주년을 축하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여기저기에서 약간의 놀라움을 기대하고 있지만, 먼저 한가지는 확정되었다. 바로 올 패션 쇼 런웨이를 화려하게 빛내며 워킹을 할 전체 모델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올해 클래스에 선정된 10명의 뉴 엔젤들 외에 이번 패션쇼에서 200만 달러(약 23억1,800만 원)의 판타지 브라를 착용할 릴리 알드리지를 포함한 브랜드와 장기 계약을 한 5명의 모델이 등장하며, 아울러 지지 하디드와 켄달 제너와 같은 인지도 높은 셀러브리티 모델들이 포함된 처음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무대에 등장하는 11명의 새내기 엔젤들도 런웨이를 활주한다.
한편 의심할 여지없이 브랜드와 모델 산업에 익숙한 팬들을 위해 런웨이에는 많은 익숙한 얼굴들도 등장할 예정이지만, 소수의 정규 멤버는 돌아오지 않을 예정이다. 지난 해 런던에서 열린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 쇼(동영상 참조)를 마지막으로 엔젤 윙에서 은퇴한 도젠 크로스와 칼리 클로스와 함께 자주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 쇼에 캐스팅된 멤버인 조나단 던, 브레그예 하이넨(Bregje Heinen), 에니코 미하릭(Eniko Mihalik), 이에바 라구나(Ieva Laguna) 등도 2015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 쇼에 돌아오지 않을 예정이다. 아래 사진을 통해 오는 11월 10일 화요일 저녁, 2015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화려한 워킹을 선보일 44명의 풀 모델들을 소개한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