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8-27 |
슈페리어 F/W 전략 세미나 개최
6개 브랜드 대리점, 백화점 판매사원 참여
슈페리어가 8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F/W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8월 24일에는「임페리얼」과 「캐스팅」, 25일에는 「슈페리어 아울렛」, 26일은 「프랑코페라로」와 「SGF슈페리어」, 27일은「페리엘리스 아메리카」순으로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 등의 판매 사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세미나를 진행했다.
슈페리어는 이번 워크숍에서 안정화된 조직을 기반으로 성장시켜 온 브랜드의 가치 제고와 고효율 위주의 상품 전략 및 영업 정책, 브랜드 애착 강화, 소속감 부여 및 VMD 등을 통한 매출 활성화를 위한 정보 제공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는 「캐스팅」전속 모델인 배우 유선이 직접 방문해 현장 사원들에게 힘을 실어주었으며 「임페리얼」전속 모델 배우 이다해 또한 영상 메시지를 보내왔다.
이외에도 실적이 우수한 매장 성공사례 공유 및 포상으로 현장 사원의 사명감과 긍지를 고취시켰다.
8월 24일에는「임페리얼」과 「캐스팅」, 25일에는 「슈페리어 아울렛」, 26일은 「프랑코페라로」와 「SGF슈페리어」, 27일은「페리엘리스 아메리카」순으로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 등의 판매 사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세미나를 진행했다.
슈페리어는 이번 워크숍에서 안정화된 조직을 기반으로 성장시켜 온 브랜드의 가치 제고와 고효율 위주의 상품 전략 및 영업 정책, 브랜드 애착 강화, 소속감 부여 및 VMD 등을 통한 매출 활성화를 위한 정보 제공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는 「캐스팅」전속 모델인 배우 유선이 직접 방문해 현장 사원들에게 힘을 실어주었으며 「임페리얼」전속 모델 배우 이다해 또한 영상 메시지를 보내왔다.
이외에도 실적이 우수한 매장 성공사례 공유 및 포상으로 현장 사원의 사명감과 긍지를 고취시켰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