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1-06 |
라코스테, 스누피 피너츠 탄생 65주년 캡슐 컬렉션
한층 스포티하고 경쾌하진 무드로 브랜드의 헤리티지 강조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효)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피너츠(PEANTUS)’의 탄생 65주년을 기념해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라코스테와 피너츠의 캡슐 컬렉션은 지난 2010년 피너츠의 60주년을 기념해 처음 선보인바 있다. 이후 5년 만에 다시 탄생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한층 더 스포티하고 경쾌해진 무드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코믹 스트립 피너츠(PEANUTS)의 대표 캐릭터 스누피, 찰리브라운, 루시와 함께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로 선보이며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더욱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가을철 베스트 아이템인 스웻 셔츠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의 세가지 컬러로 제안한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라코스테」의 심볼인 악어와 피너츠 캐릭터들이 익살스러운 포즈로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특히 남, 녀 컬렉션은 물론 키즈 컬렉션까지 출시했으며, 아이와 함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경쾌한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스페셜 프로덕트 디자인(Special Product Design Inc)의 디렉터이자 ‘피너츠 x 라코스테’ 콜라보레이션 총괄 진행을 맡은 하야토 고하마(Hayato Kohama)는 “피너츠 캐릭터와 「라코스테」의 악어는 마치 처음부터 같은 코믹에 등장 했던 것처럼 너무나 잘 어울린다”며 “피너츠와 라코스테 모두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아 온 만큼 가족들과 함께 입었을 때 더욱 의미 있는 컬렉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