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5-11-03 |
[그 옷 어디꺼] 조현영, 알렉스가 반한 청순 미모 ’반짝반짝 빛이나’
'캐쉬'의 레드 스타 맨투맨 입고 인증샷… 외모 만큼이나 빛나는 맨투맨
레인보우 조현영이 알렉스가 반한 미모를 뽐냈다.
조현영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반짝반짝작은별 #레인보우 #조현영 #현영’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조현영은 옅은 화장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녀는 빨간색 스팽글로 제작된 별 맨투맨 티셔츠를 입어 앳된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조현영이 착용한 맨투맨은 온라인 편집숍 ‘캐쉬(C.A.S.H)’의 제품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별(스타) 모티브를 활용해 제작된 스타 모티브 시리즈 중 하나다. 앞서 스테파니가 착용해 화제를 모으기도 한 이 맨투맨은 블랙-레드스타 외에도, 블랙-골드스타, 다크 그레이-그린스타, 그레이-그린스타 등 4가지 스타일이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6만9천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 캐쉬스토어(www.cash-store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캐쉬’는 데코앤이가 런칭한 온라인 편집숍 브랜드로, 패션에서 리빙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어번 컨템포러리 컨셉을 선보이고 있다. 20~30세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삼성을 중심으로, 기존의 편집숍에서는 볼 수 없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대거 구성해 ‘캐쉬’만의 특별한 감성을 제안하고 있다.
한편 조현영은 띠 동갑 연상의 선배가수 알렉스와의 열애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 중이다.
<사진 출처=조현영 인스타그램, 캐쉬스토어>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