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5-11-03 |
버버리, 영국 스타 총 출동한 2015 페스티브 캠페인 공개
올해 버버리 페스티브 캠페인에는 엘튼 존 경을 비롯 제임스 코든, 줄리 월터스, 로미오 베컴, 나오미 캠벨, 로지 헌팅턴 휘틀리, 미셸 도커리, 제임스 베이, 조지 에즈라 그리고 토비 헌팅턴 위틀리 등 영국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이들이 참여한 페스티브 필름은 3일(현지시간) 저녁 버버리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영국의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가 2015 페스티브(Festive) 캠페인을 공개한다.
올해 「버버리」
페스티브 캠페인에는 엘튼 존 경을 비롯 제임스 코든, 줄리 월터스, 로미오
베컴, 나오미 캠벨, 로지 헌팅턴 휘틀리, 미셸 도커리, 제임스 베이, 조지
에즈라 그리고 토비 헌팅턴 위틀리 등 영국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영국을 대표하는 배우, 뮤지션, 모델들이 선보이는 3분
가량의 페스티브 필름은 3일 저녁 7시(영국시간 기준)에 「버버리」 플랫폼을 공개될 예정이다.
「버버리」
페스티브 필름은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BAFTA)에서 최우수 영화상을 수상한 ‘빌리 엘리어트’의 15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졌다. 영화 빌리 엘리어트에서 가장 사랑을 받은 오프닝 장면을 기초로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의 T-Rex의 코스믹 댄서(Cosmic Dancer)를 비롯 오리지널
장면을 담았다.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책임자(CCC)이자 최고경영자(CEO)인
크리스토퍼 베일리는 “빌리 엘리어트는 즐거움과 에너지로 가득 찬 놀라운 영화이기에 우리의 페스티브 필름을
통해 15주년을 기념할 수 있어 기쁘고 영광스러웠다. 또한
영화, 음악, 패션 등 저명한 영국의 스타들과 함께 이 특별한
필름을 제작할 수 있어서 무척 즐겁고 영광스러웠다”고 밝혔다.
「버버리」
페스티브 필름은 3일 런던 121 리전트 스트리트에 있는
브랜드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크리스토퍼 베일리와 엘튼 존 경이 주최하는 이벤트에서 최초로 상영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버버리닷컴(Burberry.com), 인스타그램, 유투브, 스냅챗,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google+), 시나웨이보 등 「버버리」 플랫폼을
통해서 공개되며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마리오 테스티노가 프린트와 디지털 매체에 실릴 로미오 베컴, 나오미 캠벨, 로지 헌팅턴 휘틀리 그리고 제임스 베이가 출연한 스틸 캠페인 샷을 별도로 촬영했다.
빌리 엘리어트는 처음 방영되던 해부터 촬영 자선을 위한 펀드를 개설해 이싱턴(Easington),
카운티 던햄(County Durnham) 지역을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서 영감을 받아 「버버리」는 50만 파운드의 기부금을
플레이스투비(Place2be)와 카운티 던햄 재단(County
Durnham foundation)에 기부했으며 지역사회에서의 교육, 훈련 그리고 고용의
격차를 줄이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버버리」 페스티브 캠페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 또한 기부에 참여했다.
캠페인 런칭과 함께 「버버리」 매장과 홈페이지에서는 「버버리」 페스티브 기프트를 선보인다. 페스티브 기프트에는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영국에서 만들어진 헤리티지 트렌치 코트와 스코틀랜드에서 만들어진 캐시미어 스카프를 비롯 「버버리」 테일러링, 리미티드로 선보이는 드레스, 베이비 버킷 백 등이 구성된다. 여기에는 「버버리」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가 제안한 「버버리」 뷰티 메이크업 룩도 포함된다.
이와 함께 페스티브 시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담은 ‘북 오브 기프트(The Book of Gift)’가 런칭되며, 「버버리」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주문하고 상품을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컬렉트 인 스토어(Collect-in-store)’ 서비스도 제공된다.
© Copyright Burberry/Testino
© Copyright Burberry/Testino
© Copyright Burberry/Testino
© Copyright Burberry/Testino
© Copyright Burberry/Testino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