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1-02 |
레노마셔츠 'CS 핏', 젊은층에게 인기 만점!
슬림핏 보다 더 영한 감성과 타이트한 핏감으로 만족도 높여
지엠아이의 남성 셔츠 브랜드 「레노마」가 이번 가을겨울에 본연한 클래식함에 트렌디를 가미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리시한 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ON-TIME의 드레스 셔츠는 물론 OFF-TIME의 캐주얼한 셔츠까지 다양한 셔츠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는 「레노마 셔츠」는 이번 F/W는 화이트, 블루,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컬러 등을 시즌 컬러로 오렌지 핑크와 그리니쉬한 블루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제시해 레노마 컬러를 펼쳐나가고 있다.
특히 「레노마 셔츠」가 이번 시즌에 진행하는 CS핏은 기존의 슬림핏보다도 더 영한 감성과 타이트한 핏감으로 젊은층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소재는 멜란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외관의 피치가공을 통해 터치감을 기존보다 더 소프트하게 주어 트렌디하면서 따뜻한 감성을 제안하고 있다.
이와 함께 미니멀한 자수&프린트&클래식 카라&카라 블로킹으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하고 있다.
여기에 체크, 스트라이프, 도트 등 「레노마 셔츠」만의 다양한 패턴을 통해 수트 정장은 물론 캐주얼 착장에도 어울리는 다양한 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에 「레노마 셔츠」는 프린트 라인을 확장했다. 지오메트릭 올오버 패턴들과 커트자카드로 포인트를 준 패턴을 개발해 스타일리시한 코디에 도움을 주는 비니지스 캐주얼 룩을 제안하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