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0-29 |
올리비아하슬러, 무채색과 미니멀한 컨템포러리 룩 전개
레트로 무드에 오버사이즈 코트, 화이트 컬러의 무스탕 등 아우터 제안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여성복 「올리비아하슬러」가 겨울화보를 공개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북유럽의 대자연과 심플한 공간을 연상하게 하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블루, 화이트, 네이비 등 무채색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패션 스타일을 통해 컨템포러리 룩을 제안했다.
올 겨울에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열풍과 맞물려 소재의 도톰한 질감과 따뜻한 이미지를 강조한 ‘레트로 무드’ 스타일이 다시 떠오를 전망이다. 「올리비아하슬러」는 겨울화보를 통해 레트로 무드를 중심으로 오버사이즈 코트, 화이트 컬러의 무스탕 등 다채로운 아우터 종류를 선보였다.
또한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한지혜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럽 생활을 공개하며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고, 유럽 고유의 분위기와 라이프스타일을 잘 아는 만큼 이번 촬영에서도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촬영 컨셉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이에 대해 오화진 「올리비아하슬러」 본부장은 “「올리비아하슬러」는 올 겨울 한지혜 겨울화보를 통해 3040 여성들을 위한 다채로운 컨템포러리 룩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비아하슬러」 겨울화보는 오는 11월 중순부터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www.oliviahassl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