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0-26 |
뉴발란스 키즈, 올 겨울 아이들을 위한 구스다운 출시
여아용 하이디 다운,남아용 허스키 다운 출시
「뉴발란스키즈(NEW BALANCE KIDS)」가 아이들을 위한 겨울시즌 필수 방한 아이템 구스다운을 출시했다.
「뉴발란스키즈」의 신제품은 발랄명쾌한 알프스소녀 하이디에서 이름 따온 여아들을 위한 ‘하이디 다운’과, 극 지방에서도 추위를 잘 견디는 시베리안허스키를 모티브로 한 남아들을 위한 ‘허스키 다운’이다. 이름만큼이나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는 「뉴발란스키즈」의 신제품은 지난해 오리털 충전재 소재에서 거위털 소재로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허스키 다운은 브레더블 코팅으로 물방울은 튕겨내고 땀은 빠르게 배출할 수 있어 쾌적한 상태 유지가 가능하고, 허리 안쪽 스트링으로 라인을 살릴 수 있어 더욱 귀여운 핏 연출이 가능하다.
풍성한 라쿤 후드 트리밍은 모자를 착용하였을 때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더불어 3M포인트는 눈이나 비가 온 날은 물론 야간활동에도 보호받을 수 있도록 안정성을 극대화 했다.
「뉴발란스키즈」의 기존 제품들은 빨랑, 노랑, 오렌지 등 비비드한 컬러 위주로 출시되었으나 이번 신제품은 성인 제품들의 트렌드를 이어받아 성인 미니미룩 형태로 선보였다. 카키-베이지컬러를 베이스로 어느 옷이나 매치가 쉽고 세련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뉴발란스키즈」하이디 다운은 카키, 라이트그레이, 핑크 총 3가지 컬러로, 허스키 다운은 베이지, 블랙, 오렌지, 레드 총 4가지 색상으로 준비됐으며 가격은 21만9000원 이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키즈」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