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0-26 |
빈폴 아웃도어, 김수현의 가을겨울 일상탈출 영상 공개
찬바람과 귀차니즘을 해소할 김수현만의 일상탈출 비법 소개... SNS 이벤트도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 아웃도어」가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김수현만의 일상탈출 비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빈폴 아웃도어」는 26일 2015년 가을 겨울 시즌 일상탈출을 컨셉으로 김수현의 실제 일상을 소재로 TV CF 광고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이 브랜드는 지난 19일부터 SNS에
티저 영상을 통해 촬영이 없는 날 김수현의 하루를 들여다보며 혼자 놀기의 진수를 선보이는 등 호기심을 자극했다.
김수현은 성냥 쌓기, 미니 포켓볼, 우쿨렐레
연주, 비행기 날리기, TV시청을 하는 등 평범한 일상 속의
민 낯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공감대를 자아냈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가을 겨울 시즌 일상탈출의 솔루션이 고스란히 담겼다. 추운 바람에도 나를 지켜주는
아우터를 입고, 친구와 함께 쉽고 간편하게 떠나는 생활 속 일상탈출을 보여줬다.
영상 속 김수현은 「빈폴 아웃도어」의 대표 상품 ‘도브다운’을 입고, 사나운 바람과 눈 속에서도 친구인 보더콜리(영국 목양견)와 함께 RC글라이더를
날리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도브다운은 3년 연속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으로, 이번 시즌에는 도브 오리지널, 프리미엄, 퍼포먼스, 에어, 내추럴 등 스타일별로
다양하게 출시됐다.
이와 함께 빈폴 아웃도어는 도브다운 출시를 기념해 ‘다운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구매 시 결정장애를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수학공식의 형태로 유쾌한 해답과 함께 스타일링을 위한 도브다운을 추천하는 이벤트다. 예를 들어 이번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낼 확률이라는 질문에 본인의 이름을 대입하면 유니크한 결과값이 도출되고, 해당 결과값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2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빈폴 아웃도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npoleoutdoor.kr)을 통해 진행되고, 추첨을 통해 도브다운(10명), 김수현 팬 미팅 참여 기회(15명), 에버랜드 이용권(15명)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허재영 「빈폴 아웃도어」팀장은 “봄 여름에 이어 가을 겨울에도 일상적이지만 차별화된 일상탈출을 컨셉으로 광고 영상을 제작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며 “선택 스트레스로 고민하는 햄릿
증후군 고객을 위해 펀(Fun) 요소를 가미한 ‘다운의 정석’ 이벤트를
기획, 가성비 좋은 도브다운을 알려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 아웃도어」의 2015년 가을 겨울 시즌 광고 영상은
케이블 채널은 물론 「빈폴 아웃도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