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10-26 |
[패션엔 포토] 갖고 싶니? 주인공 공효진, 우월한 보디라인 뽐내
빈치스, 모델 공효진과 함께하는 팬사인회… ‘갖고싶니’ 광고영상 공유 이벤트 31일까지
최근 '갖고 싶니' 광고 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공효진이 팬사인회 현장에서 '갖고 싶은' 보디라인을 뽐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예술성과 창조성을 모던 앤 판타지 컨셉으로 재해석한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롯데백화점 본점 리뉴얼오픈을 기념해 모델 공효진과 함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공효진은 베이직한 블랙 컬러의 폴라 니트와 부츠 컷 데님을 매치해 '갖고 싶은' 보디라인을 뽐냈다.
평소 편안함 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은 그녀는 톤다운된 버건디 토트백과 비스케이 베이 컬러의 스웨이드 힐을 매치해 원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23일 오후 진행된 사인회를 기념해 「빈치스」는 당일 하루동안 전품목 30% 할인 판매와 모든 구매고객에게 빈치스파우치를 증정했다. 더불어 사인회 종료 후 사인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공효진이 직접 추첨하는 행운의 경품 이벤트로 「빈치스」핸드백과 지갑을 선물 하는 등 고객을 비롯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빈치스」는 공효진을 모델로 기용하면서 좀더 스타일리시하고 고급스런 이미지로 대중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다빈치의 작품인 ‘최후의 만찬’을 모티브로 제작된 ‘갖고 싶니?’ 광고 영상이 크게 이슈되면서, '공효진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현재「빈치스」몰에서는 ‘갖고싶니?’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가 10월 31일까지 진행중이며, 영상을 공유한 후 갖고 싶은 백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선택한 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패션엔 장미나 인턴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