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0-21 |
올리비아하슬러, 컬러테라피 경량다운 시리즈 전개
엑셀런트 골드다운의 DIVO 다운 사용 ... 신상품 체험 스타일 에디터스 모집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가 다채로운 컬러를 내세운 ‘컬러테라피 경량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2가지 디자인의 총 6가지 컬러를 내세워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일교차가 큰 간절기를 대비해 경량 다운을 지난해 대비 22% 물량을 늘렸다. 아침 저녁 날씨가 쌀쌀하고 낮 기온이 높은 날씨가 지속되어 경량 아이템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이다. 특히 지속되는 경기 불황 일수록 다양한 컬러로 만족을 느끼는 소비 흐름도 반영했다.
앞면 지퍼가 배색 처리 된 경량다운은 레드, 블루, 네이비 컬러로 구성됐으며 옆면이 세로 퀄팅으로 처리되어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카키, 와인, 베이지 컬러로 구성된 경량다운은 넉넉한 기장으로 보온성을 높이고 앞면에 단추를 배치해 차별화를 두었다.
또한 충전재의 질도 강화했다. 뛰어난 품질에 부여되는 ‘엑셀런트 골드다운 마크’를 획득한 ‘DIVO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과 땀 배출 기능을 강화했다. 북위 40도 이상 지역에서 채취한 원모로 복원성이 뛰어나 오랜 기간 다운의 형태를 유지할 수 있다.
한편, 「올리비아하슬러」는 경량다운을 포함한 겨울 신상품을 체험하고 개인 SNS에 리뷰를 공유하는 ‘스타일 에디터스’ 10명을 모집한다. 오는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올리비아하슬러」홈페이지(www.oliviahassler.co.kr)에서 응모 가능하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