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0-20 |
골프웨어 까스텔바쟉, 도심 패션쇼 영상 공개
서울 한복판에서 'Art on the Field'라는 독특한 컨셉 담아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크리에이터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과 함께 진행한 독특한 컨셉의 도심 패션쇼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6월 방한한 브랜드 창시자 크리에이터 ‘장 샤를드 까스텔바쟉’과 함께 도산대로에 위치한 「까스텔바쟉」 플래그십 스토어 앞에서 크로스워킹 런웨이를 진행하는 모습을 담았다.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은 모델들과 함께 횡단보도를 가로지르며, 「까스텔바쟉」의 2015 F/W 신제품을 색다르게 소개하는 도심 패션쇼로 독특한 컨셉과 참신한 기획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당일 현장에서는 도심 패션쇼뿐 아니라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이 「까스텔바쟉」의 도산대로 플래그십 스토어 벽면에 직접 팝아트를 그리는 아트 퍼포먼스를 펼쳐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과 탄성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 영상을 통해 ‘Art on the Field(필드 위의 예술)’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한국의 도시 곳곳과 골프웨어에 예술 혼을 심는 「까스텔바쟉」의 브랜드 컨셉을 제안했다.
한편, 「까스텔바쟉」이 공개한 이색적인 도심 패션쇼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astelbajackorea.com)를 비롯해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