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10-19 |
[패션엔 포토] 효연-유아인-나나, 프리마돈나 컬렉션 찾은 스타들
프리마돈나 김지은 서울패션위크 데뷔... 여성스럽고 귀여우며 세련된 걸 표현
16일 오전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서 열린 2016 S/S 프리마돈나(FLEA MADONNA)의 컬렉션에 배우 유아인, 정유미, 소녀시대 효연, 애프터스쿨 나나, 이솜, 변정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소녀시대 효연은 탐스러운 핑크 퍼 소재의 탑을 입고서 사랑스러운 걸로 변신했다. 밝게 탈색한 머리와 미니 화이트백에 달린 퍼 액세서리는 그녀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더 배가시켰다. 애프터 스쿨 나나는 블루 퍼가 매력적인 투피스를 입고 모델다운 포스를 뽐냈다. 딥블루 컬러의 삭스와 플랫폼 힐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더 매력적인 비율을 드러냈다.
이날 참석한 셀러브리티 중 유일하게 청일점이었던 배우 유아인은 스트라이프 셔츠에 네이비 스웻셔츠와 와이드한 데님팬츠를 매치해 레트로풍의 패션을 소화했다. 평소 차도남의 이미지였던 유아인의 복고 패션은 깊이있는 그의 연기만큼이나 폭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한편 2016 S/S 헤라서울패션위크는 '아시아 넘버원 패션위크'라는 목표로 16일부터 21일까지 6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패션엔 장미나 인턴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