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0-16 |
올젠, 초경량 100% 구스다운 'L.A.P 시리즈' 전개
패커블이 가능해 등산이나 캠핑에 유용한 베스트, 점퍼, 셔츠형 점퍼 제안
신성통상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이 브랜드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L.A.P(Lightweight Air Keeping Packable) 시리즈를 쌀쌀한 날씨에 대비,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했다.
가벼워 둘둘 말아 패커블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출시 이후부터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았던 「올젠」의 ‘L.A.P’ 시리즈는 이번 시즌 초경량 구스 다운 100% 사용으로 보온성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지난해와 달리 이번 시즌에는 베스트, 점퍼, 셔츠형 점퍼 스타일로 제안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블랙, 네이비 등의 기본 컬러 외에 와인, 브라운, 딥그린 등 트렌디한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다.
특히 「올젠」의 ‘L.A.P’ 시리즈는 얇은 두께감으로 쌀쌀한 날씨에 단독 매치는 물론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니트나 후드를 안에 매치해 깔끔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추운 날씨에는 재킷이나 코트 등 헤비 아우터 안에 이너로 매치해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를 잡은 레이어드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