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0-16 |
디자이너 고태용 '비욘드 클로젯' 컬렉션 생중계
디자이너 최초 네이버 V앱에서 16 S/S 서울 패션위크 컬렉션 생중계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이 디자이너 최초로 네이버 V앱에서 2016 S/S 서울 패션위크 컬렉션을 생중계한다.
네이버 V앱은 라이브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를 실시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연예인들의 실시간 개인 방송을 다루고 있느나, 국내외 수많은 팬을 거느리며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 디자이너 고태용은 네이버 V앱에서 최초로 컬렉션을 실시간으로 생중계 하기로 결정했다.
방송은, 오는 18일(일) 오후 1시 50분부터 네이버 V앱 모바일(http://m.vlive.tv/video/2517)과 PC(http://www.vlive.tv/video/2517)에서 2016 S/S 비욘드 클로젯 패션쇼를 실시간으로 관람 가능하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장소의 특성상 패션쇼를 볼 수 있는 사람이 제한돼 있기 때문에 비욘드 클로젯을 사랑해주는 수 많은 사람이 컬렉션을 함께 실시간으로 즐기지 못한 점이 매우 안타까웠다. 쇼 장에 있는 것처럼 생생한 현장감을 V앱을 통해 전달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즌 고태용 디자이너는, <로맨틱하지 않는 남자가 꿈꾸는 로맨틱>'NOMANTIC(NO ROMANTIC)' 을 주제로 박시함과 슬림함의 조화로운 실루엣과 부드러운 소재,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자유로운 스타일링룩을 선보일 예정이며, 어반 자카파의 박용인(가수, 작곡가)이 직접 뮤직 디렉터로 참여한 음악으로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