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0-16 |
라푸마, 프레시히트 다운 TVCF 공개
땀 흡수 막는 프레시 기능으로 스타일리시한 어반 라이프 제안
LF(대표 구본걸, 오규식)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의 프레시 히트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안에서는 쾌적하고, 밖에서는 따뜻하게 착용 가능한 「라푸마」 프레시히트 다운의 특징을 강조했다.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따뜻함을 지킴과 동시에 실내에서나 지하철, 만원 버스 안에서 다운을 착용했을 경우에도 답답하지 않고 쾌적함을 느낄 수 있어 스타일리시하게 어반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음을 광고를 통해 표현했다.
특히 광고 속에 등장하는 다운 제품들은 쾌적함과 따뜻함의 동시 구현으로 특허를 출원한 프레시히트(FresHeat) 시스템이 적용됐다.
이 기술은 땀이 많은 목, 겨드랑이, 손목 부위에 수분에 강한 3M 신슐레이트(3M Thinsulate) 소재를 삽입해 땀이 다운 충전재에 스며들지 않도록 날려보내며, 세균의 증식을 막아 다운을 착용했을 때 언제나 새 옷을 입는 것처럼 쾌적함(Fresh)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최고급 유럽산 구스다운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복원력을 구현했으며, 써모트론 발열안감으로 인체의 원적외선을 열에너지로 변환해 착용만으로도 일반 다운재킷보다 3~5℃ 더 따뜻함(Heat)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라푸마」는 프레시히트 TV광고 런칭을 기념해 광고 속 ‘프레시’ 횟수를 맞추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벤트는 10월 16일부터 29일까지 LF몰을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프레시히트 다운 재킷을 비롯해 아웃도어 장갑,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라푸마」TV 광고 및 런칭 이벤트 내용은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http://www.lafumakorea.co.kr)와 LF몰(www.lfmall.co.kr)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