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10-16 |
[패션엔 포토] 김남주, 톱 여배우다운 고혹적인 매력 뽐내
랑방 컬렉션 액세서리, 뮤즈 김남주 초청해 포토행사 진행
톱 여배우 김남주가 40대라곤 믿기지 않을 만큼의 미모와 아우라로 공식석상에 섰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패션 하우스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랑방컬렉션 액세서리(LANVIN COLLECTION ACCESSORY)」가 뮤즈 김남주를 초청해 포토행사를 진행한 것.
김남주는 별을 수놓은 듯한 블랙 블라우스와 같은 문양이 새겨진 벨벳 소재의 블랙 버튼 스커트, 화려한 스틸레토 힐로 마무리를 해 고혹적인 매력을 내뿜었다. 웨이스트 라인의 딥그린 컬러와 버건디 컬러의 토트백은 그녀의 올블랙 패션에서도 가을을 느끼기에 충분했다.
1920년대 아르데코 감성에 우아한 여성미와 트렌드를 새롭게 접목해 타임리스 디자인을 선보이는 「랑방 컬렉션」은 랑방의 오리지널리티를 반영한 오뜨(Haute) 라인, 트렌디하고 메탈릭한 소재로 모던한 디자인이 주를 이루는 레디언트(Radiant) 라인, 유니크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의 남성 라인인 옴므(Homme)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랑방컬렉션 액세서리」는 롯데백화점 본점 및 대구점을 포함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목동점, 대구점, 천호점 및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장미나 인턴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