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0-15 |
잠뱅이 코팅진 '블랙시크' ... EXID '하니'처럼 입어봐!
조그 블랙 시크, 기모 블랙 시크 2개 라인 출시, 뉴 아우터 체험단 모집
데님 브랜드 「잠뱅이」가 가을부터 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는 코팅진 ‘블랙시크(BLACK CHIC)’를 출시했다.
「잠뱅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시크’는 최근 큰 인기를 끌었던 하니진의 블랙 코팅 버전으로 조그 블랙 시크, 기모 블랙 시크 등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조그 블랙 시크는 다이마루 조직의 블랙 데님 소재로 부드럽고 광택감 있는 코팅 워싱을 활용해 「잠뱅이」 특유의 스판력을 살렸으며 뒷 포켓은 절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다.
또한 기모 블랙 시크는 부드러운 이중지 소재의 블랙 데님으로 스판력 뿐만 아니라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 포켓과 허리 부분에 톤온톤으로 배색을 달리한 패치를 가미해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살렸다.
이에 대해 「잠뱅이」의 한 관계자는 “과하지 않은 광택으로 고급스러움을 유지한 ‘블랙시크’는 데일리 룩으로 착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신축성과 보온성을 갖고 있어 쌀쌀해진 가을 자주 손이 가게 되는 아이템”이라며 “은은한 워싱으로 슬림한 핏을 선사해 맨투맨은 물론 니트와 블라우스 등 어느 아이템과 매치해도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잠뱅이」는 2015 F/W 아우터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뉴 아우터 체험단’을 공식 홈페이지(http://www.jambangee.co.kr/)를 통해 모집 중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