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5-10-15 |
2016 봄/여름 4대 컬렉션에 대한 빅 바이어의 선택은?
온라인 패션 미디어 <패셔니스타>에서는 2016 봄/여름 4대 컬렉션이 끝난 직후, 니먼 마커스 백화점, 에비뉴 32, 매치스패션닷컴 등의 바이어들이 다음 시즌을 위해 선택한 아이템들을 조사해 발표했다. 이들을 통해 이번 시즌 바이어들의 바잉 취향을 분석해 본다.
1년에 두 번 열리는 세계 4대 컬렉션은 패션 에디터들에게 콘텐츠 제작을 위해 많은 정보와 기회를 제공한다. 컬렉션 기간 동안 패션 에디터들은 패션쇼를 비평하고, 트렌드를 분석하고, 프런트로의 셀러브리티들과 새롭게 부상하는 뉴 페이스 모델들을 찾느라 분주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빅 바이어들이 컬렉션을 통해 어떤 아이템을 바잉했는지 여부가 가장 큰 관심사가 아닐까 한다. 이들 빅 바이어들이 내년 봄/여름 시즌 고객들이 매장에서 실제로 만날 수 있는 신상 아이템을 최종적으로 결정하기 때문이다. 매 시즌 그랬던 것처럼 이번에도 <패셔니스타>에서는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빅 바이어들에게 2016 봄/여름 컬렉션에서 그들의 눈길을 끈 아이템에 대해 질문했다. 내년 봄 시즌을 위한 빅 바이어들의 선택은?
켄 다우닝/ ‘니만 마커스 백화점’ 패션 디렉터
Chanel Spring 2016
Chloe Spring 2016
Erdem Spring 2016
Gucci Spring 2016
Proenza Schouler Spring 2016
Valentino Spring 2016
로베르타 벤틀러/ ‘애비뉴 32’ 창업자
Arthur Arbesser Spring 2016
Courreges Spring 2016
Philosophy di Lorenzo Serafini Spring 2016
Sonia Rykiel Spring 2016
Jonathan Saunders Spring 2016
Jonathan Simkhai Spring 2016
Thomas Tait Spring 2016
Isa Arfen Spring 2016
Rosetta Getty Spring 2016
Victoria Victoria Beckham Spring 2016
바네사 트라이나/ ‘더 라인’ 공동 창업자
Altuzarra Spring 2016
Calvin Klein Collection Spring 2016
Proenza Schouler Spring 2016
Gabriela Hearst Spring 2016
Protagonist Spring 2016
스테파니아 알렌 & 케이트 데이비슨 허드슨/ ‘에디토리알리스트’ 공동 창업자
Alexander Wang Spring 2016
Balmain Spring 2016
Proenza Schouler Spring 2016
Valentino Spring 2016
Chloe Spring 2016
레일라 야바리/ ‘스타일밥닷컴’ 패션 디렉터
Alexander Wang Spring 2016
Celine Spring 2016
Salvatore Ferragamo Spring 2016
Gucci Spring 2016
Mary Katrantzou Spring 2016
Marni Spring 2016
Alexander McQueen Spring 2016
Preen Spring 2016
Valentino Spring 2016
Vetements Spring 2016
나탈리 킹햄/ ‘매치스패션닷컴’ 바잉 디렉터
Marques Spring 2016
Altuzarra Spring 2016
Chloe Spring 2016
Gucci Spring 2016
Maison Rabih Kayrouz Spring 2016
Jonathan Saunders Spring 2016
Vatements Spring 2016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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