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0-13 |
엠할리데이, F/W 산학협력 프로모션 촬영
신구대학 사진학과 학생과 BKBT 라인 화보 진행… ‘스트리트 컬처’ 강화
에스제이피플(대표 강점식)이 전개하는 「엠할리데이」가 지속적인 문화 마케팅으로 스트리트 컬처 캐주얼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있다.
「엠할리데이」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F/W에 신구대학 사진학과 학생과의 산학협력 촬영 프로젝트를 통해 「엠할리데이」 ‘BKBT’ 라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엠할리데이」의 스트리트 라인인 ‘BKBT’는 이번 시즌 어번 스트리트를 컨셉으로 기존의 블랙 & 화이트의 강한 대비에서 심플한 배색과 그래픽, 패턴 등 다양한 포인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화보 컨셉은 메인 타켓층의 복고 지향 문화가 엿보이는 공간으로, 클럽, 오락실 등을 배경으로 연출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