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0-06 |
스타럭스, 자사 브랜드 한자리에 모은 스타럭스몰 오픈
직구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 제안… 할인쿠폰 증정 등 오픈 기념 프로모션 풍성
해외 수입 패션잡화 전문기업 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자사의 인기 브랜드를 한 데 모은 온라인 전용 쇼핑몰 스타럭스몰(www.starluxemall.com)을 오픈했다.
스타러스몰에서는 「캐스키드슨」 「레페토」 「레스포색」 「알도」 「아가타」 「랑카스터」 등 잡화 브랜드를 비롯, 「Gc워치」 「게스워치」 「다니엘웰링턴」 등의 시계 브랜드와 영국 유기농 코스메틱 브랜드 닐스야드, 아트토이 브랜드 킨키로봇 등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스타럭스의 인기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커피빈의 제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타럭스는 스타럭스몰 오픈을 기념해 1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회원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가입 즉시 20%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10월 한달 간 무제한 무료 배송 서비스 및 첫 구매시 다음 구매부터 바로 사용이 가능한 5% 감사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본인의 SNS 계정으로 로그인해 원하는 상품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원까지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소셜 댓글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친구 추천 가입 시 「캐스키드슨」의 파우치를 증정하는 ‘스.친.소’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브랜드별 할인 혜택도 눈길을 끈다.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에서는 일부 제품을 19,900원, 49,9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주얼리 브랜드 「아가타 파리」는 전 구매고객에게 레이디 스코티 이어캡을 증정한다. 「레페토」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가죽 파우치를, 「랑카스터」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클러치를 증정한다. 시계 브랜드 「Gc워치」 「게스워치」 「다니엘웰링턴」은 전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에코백을, 「게스워치」는 에코백에 외장하드까지 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타럭스 관계자는 “간편하고 실속 있는 쇼핑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자사의 인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직구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에 끊임없는 프로모션과 풍성한 혜택까지 더해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