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0-06 |
MLB 키즈, 링컨과 함께한 15 F/W 화보 공개
스트릿 무드 감도는 15 FW 컬렉션… 혜택 가득한 이벤트까지
Fn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키즈」가 아역배우 링컨과 함께한 15 F/W 화보를 공개했다.
15 F/W 화보는 지난 시즌에 이어 링컨이 참여한 가운데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트리트 스타일로 키즈 특유의 발랄함과 패셔너블함을 뽐냈다. 스트리트 패션의 대표 아이템인 스타디움 재킷, 스웨트 셔츠, 스니커즈, 스냅백을 활용한 멋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무드가 눈길을 끈다.
특히 「MLB」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타디움 재킷은 유니크한 소재와 패턴을 더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시켰으며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키즈 패션에 관심이 높은 키즈 맘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MLB 키즈」는 15
F/W 화보공개와 함께, 키즈의 데일리룩 패션과 스트릿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SNAP MY KIDS(스냅 마이 키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자신의 SNS(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만 가능)에 #MLBKIDS #키즈패션 #SUPERFANKIDS 해시태그와 함께 자녀의 스트리트 스냅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키즈 스트리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MLB 키즈」의 잇 아이템을 제공하며, MLB SUPERFANKIDS(엠엘비슈퍼팬키즈)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MLB 키즈」의
15 F/W 화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LB 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 MLB KIDS(엠엘비 키즈)>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