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0-05 |
아디다스 , ‘북극곰의 털’ 클라이마히트 윈터 컬렉션 출시
할로우 파이버 섬유와 히트가드 사용, 유실되는 열을 최소화해 보온 기능 상승효과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겨울철 추운 날씨에서도 스포츠 및 야외 활동을 위한 ‘클라이마히트(ClimaHeat)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아디다스」윈터 제품은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하는 초경량 할로우 파이버 소재와 목, 소매, 밑단 등에 열이 빠져 나가지 못하도록 하는 히트 가드로 더욱 뜨거워진 히팅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 가운데 클라이마히트 제품은 속이 비어 있어 따뜻한 공기를 그대로 머금는 북극곰의 털 구조에서 힌트를 얻어 개발한 할로우 파이버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효과적으로 습기를 배출해 준다. 또한 목과 소매, 밑단 부분에 스트레치 소재의 히트 가드를 사용해, 옷과 피부사이의 틈을 매워줘, 옷 속의 따뜻한 공기가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막아주면서 외부의 찬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해 더욱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일교차가 심한 가을에는 물론 한겨울에도 제격인 「아디다스」클라이마히트 제품은 전국「아디다스」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