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9-09 |
[패션엔 포토] 정려원-박수진-손담비 ‘블랙패션+레드립’ 대결, 승자는?
입생로랑 뷰티 행사 참석한 여배우들… 블랙패션+레드립으로 고혹미 연출
올 가을 고혹적인 레드 립이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입생로랑 뷰티가 지난 5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꾸뛰르 메이크업 쇼를 열고 시즌 트렌드를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정려원, 박수진, 손담비, 배누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하나같이 시크한 블랙 패션과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준 고혹적인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정려원은 블랙 미니 원피스에 매혹적인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생기 있는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수진은 재킷과 레더 스커트 등으로 올 블랙 패션을 연출하고 강렬한 오렌지 립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미모를 발산했다. 손담비는 실키한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고 핑크빛 레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올 가을 뷰티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레드 립 메이크업은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내기에 제격이다. 레드 립 메이크업은 립 컬러 하나만으로 충분한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기타 색조나 블러셔 등은 자제하고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를 심플하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패션엔 김은영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