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7-26 |
「휠라 키즈」 아역 스타와 함께 인기
「휠라 키즈」가 경쟁이 치열한 아동 시장에서 아역 스타들을 영입, 인기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아역스타의 영입은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강력한 아이덴터티를 구축하는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실제로 매 방송 직후 상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효과가 상당하다.
이에 따라 「휠라 키즈」는 ‘볼수록애교만점’의 채상우, ‘이웃집웬수’ 안은정, ‘정답소녀’ 김수정의 대표 아역 3인방을 지원하며 다양한 매체에 적극적인 키즈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아역스타의 영입은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강력한 아이덴터티를 구축하는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실제로 매 방송 직후 상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효과가 상당하다.
이에 따라 「휠라 키즈」는 ‘볼수록애교만점’의 채상우, ‘이웃집웬수’ 안은정, ‘정답소녀’ 김수정의 대표 아역 3인방을 지원하며 다양한 매체에 적극적인 키즈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