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5-08-24 |
애드호크, 윤진욱과 함께한 2015 F/W '매너있는 광고 화보' 화제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테마로 영국의 클래식 문화 재해석
플라터너스(대표 홍경숙)의
유러피안 캐주얼 브랜드 「애드호크(AD HOC)」가
모델 윤진욱과 함께한 2015 F/W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
이번 광고는 영국 신사의 현대적인 유머와 위트가 느껴지는 「애드호크」의 유쾌한 스타일을 컨셉으로
‘Manner Maketh Man -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라는 영화 ‘킹스맨’ 의 유명 대사를 테마로 촬영됐다.
공개된 광고 속 윤진욱은 패션 모델답게 우월한 비율과 깊어진 눈빛으로 분위기를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소재감의 가을, 겨울 가벼운 이너웨어에 걸치기 쉬운 울
소재 재킷, 다양한 다운 점퍼류 등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애드호크」
관계자는 “새롭게 변하는 영국의 클래식 문화를 「애드호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우아한 클래식과 자유로운 스포티 무드의 조화를
표현하고, 한껏 고급스러워진 「애드호크」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F/W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애드호크」는 8월 말 롯데백화점 잠실 매장을 오픈을 필두로, 하반기에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애드호크」의 2015 F/W 광고와 현장 스케치 영상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