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8-24 |
톱 모델 수주, ‘시크 & 로맨틱’ 공존하는 보헤미안 화보 공개
제일모직 액세서리 브랜드 라베노바, 세계적인 모델 수주와 보헤미안 화보 선보여
제일모직의 신규 여성 액세서리 브랜드 「라베노바(Ravenova)」가 세계적인 톱 모델 수주와 함께 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2015년 트렌드인 보헤미안 감성을 수주만의 스타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에서 수주는 에스닉 프린팅 의상과 모자 등으로 연출한 보헤미안 룩에 모던한 직선형태의 가방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로맨틱한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톤 다운된 의상에서는 머스터드 컬러의 테토백(TETTO)백과 레드 컬러의 페니체(FENICE)백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빈티지한 체크 셔츠와 프린팅 원피스에는 빅 사이즈 블랙 소모(SOMMO)백을 매치해 시크와 로맨틱이 공존하는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라베노바」 관계자는 “수주는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루킹을 연출하는 트랜스 컨셉백 화보의 컨셉에 맞춰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자신의 매력은 물론 백의 다양한 면모를 잘 드러냈다”며 “세계적인 모델이자, 패션 워너비로 손꼽히기에 충분하다”고 전했다.
이번 화보는 W매거진 9월호 및 「라베노바」 공식 인스타그램(@ravenova_official)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베노바」 인스타그램에서는 이와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라베노바」는 모자이크의 도시로 유명한 이태리 라벤나의 건축 양식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직·정육면체를 응용한 세련되고 도시적인 디자인의 백을 선보이고 있다.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공간으로 20~230대 여성들에게 효율적인 잇백(it bag)을 제안한다.
<사진제공: 라베노바>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