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8-20 |
[패션엔 포토] 김소연-이요원-문근영, ‘퇴마 무녀굴’ VIP 베스트드레서는?
‘퇴마: 무녀굴’ VIP 시사회 국내 톱스타들 총출동, 팬츠 vs. 스커트 당신의 선택은?
영화 '퇴마: 무녀굴' VIP 시사회를 빛낸 스타는 과연 누구? 지난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퇴마: 무녀굴(김휘 감독)’의 VIP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문근영, 이요원, 지창욱, 백진희, 김소연, 박탐희, 왕지혜, 고경표, 김지훈, 도희, 신지수, 배수빈, 박지윤, 예지원, 진태현-박시은, 브아걸 제아, 김성은 등 스타들이 대거 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진태현-박시은 커플은 결혼식 이후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스포트 라이트를 받았고,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이요원을 계절을 앞서가는 가을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문근영은 블랙과 블루의 투톤 헤어 스타일에 빈티지한 데님 룩을 연출해 성숙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김소현은 블랙 & 화이트의 포멀 팬츠룩을 연출해 시크한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영화 '퇴마: 무녀굴'은 정신과 의사이자 퇴마사인 진명(김성균)과 그의 조수 지광(김혜성)이 기이한 현상을 겪는 금주(유선)를 치료하던 중 그 안에 있는 강력한 존재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공포 영화다. 신진오 작가의 공포 소설 '무녀굴'을 원작으로 하며 김성균, 유선, 김혜성, 차예련 등이 출연한다. '퇴마: 무녀굴'은 오는 8월20일 개봉한다.
▶ 대세는 ‘와이드 팬츠’, 팬츠로 시크한 분위기 연출
▶ 미니 스커트로 섹세 & 발랄한 매력 강조
▶ 男 스타들, 베이직 캐주얼로 댄디한 매력 발산
패션엔 김은영 기자 / 포토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