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8-17 |
디자인유나이티드, 베이직 벗고 트렌디함을 입었다
디즈니 캐릭터 컬렉션, DU 러닝 등 젊은 감성 강화한 F/W 컬렉션 선보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 트렌디 캐주얼(Young Trendy Casual)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 이하 DU)」가 올 가을을 더욱 개성 있게 만들어줄 F/W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난 S/S 어벤저스 티셔츠로 대박을 터트렸던 이 브랜드는 올 F/W 젊은 감성을 강화한 새로운 디자인을 제안한다.
「DU」는 이번 시즌 ‘너만의 멋진 스타일을 찾아봐!(Get your Swag on!)’라는 테마로 스트리트 감성을 강화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주요 타겟인 18~23세의 고객들을 위해 네오프렌 소재의 맨투맨 티셔츠와 항공점퍼(Bomber), 후드 티셔츠, 트레이닝 세트 등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의 제품군을 확장했다. 유행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기존의 티셔츠와 면 팬츠 등 베이직 상품군을 줄이고 개성 있는 상품에 주력한 것.
특히 세련된 모노톤의 색상을 기본으로 다양한 그래픽을 활용해 20대는 물론 유행에 민감한 3040세대까지 흡수할 계획이다. 또 상반기 마블 어벤저스 콜라보레이션 흥행에 이어, 8월 말 '미키와 친구들'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출시해 상승세를 이어갈 방침이다.
이와 함께 ‘DU 러닝(Running)’
시리즈도 새롭게 선보인다. 후드 티셔츠, 셔츠, 반바지, 레깅스 등 「DU」의
스트리트 감성을 잘 담아낸 트레이닝 저지 세트는 운동과 레저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자유분방한 캐주얼 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은경 「DU」 마케팅 과장은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은
「DU」의 영 트렌디 캐주얼 컨셉을 가장 명확하게 보여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SNS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인기 아이돌과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젊고 자유분방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DU」의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DU」 공식 홈페이지(www.designunited.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