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8-17 |
제인송 ‘마이 플레저 프로젝트’ 첫 번째 ‘퍼피퍼피 시리즈’
제인송 x 신수성 협업 컬렉션 출시… 동물과의 교감 주제로 유니크한 캐주얼 선보여
도시의 일상에 자연의 건강함을 조화롭게 녹여내는 디자이너 브랜드 「제인송(jain song)」이 이번 시즌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마이 플레저(My Pleasur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작업으로 전개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장애를 딛고 동물에 대한 따뜻한 시선으로 그림을 그려내는 작가 신수성과 함께 강아지와 고양이 등 친밀한 동물을 테마로 한 ‘퍼피퍼피 시리즈’를 출시한다.
마이 플레저 프로젝트는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게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다’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제인송」의 협업 프로젝트로, 옷을 만드는 게 가장 즐거운 디자이너 송자인과 자신만의 감성을 지닌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특별한 결과물을 만들어내고자 하는 아트 프로젝트다.
「제인송」 x 신수성의 ‘퍼피퍼피 시리즈’는 동물과의 교감을 통해 얻어낸 섬세한 디테일과 따스한 터치감이 특징으로, 모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동물 캐릭터들이 차례로 등장한다. 여기에 평소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송자인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디자인이 더해져 웨어러블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의 옷으로 완성됐다.
동물에 대한 사랑과 관심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작가 신수성의 작품활동에 응원을 보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티셔츠, 스웨트 셔츠, 원피스 등 성인 라인을 비롯 키즈 라인도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인송」의 캐주얼 라인인 「제이라이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제인송 x 신수성의 ‘퍼피퍼피 시리즈’는 오는 19일, 전국 「제인송」 스토어와 「제이라이트」 온라인 스토어(jainsonglite.com)에 출시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