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8-17 |
까르뜨블랑슈, ‘수제 맥주 클래스’ 개최, 도심 속 바캉스 선사
‘굿 비어 공방’ 김욱연 스페셜리스트와 함께한 ‘르 살롱’ 컬처 프로젝트 성료
디아이알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까르뜨블랑슈」가 ‘수제 맥주 클래스’를 개최해 도심 속 바캉스를 선사했다.
「까르뜨블랑슈」는 13일 ‘르
살롱’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수제 맥주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자리에는 이태원에서 ‘굿 비어 공방’을 운영중인 김욱연 스페셜리스트가 참여해 수제 맥주를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굿 비어 공방'에서 진행된
이번 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맥주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수제 맥주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욱연 스페셜리스트는 독특한 맥주 레시피를 정해 단계별 과정을 설명,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맥주 외에도 스파클링 와인과 전통주 만드는 비법을 제공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고객들에게
도심 속 바캉스를 선물하고자 개최한 이번 르 살롱의 만족도가 높아 매우 기쁘다”며 “계속해서 색다른 르 살롱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까르뜨블랑슈」는 문화 체험 기회 제공에 앞장서기 위해 핸드메이드 가죽공예,
캔들, 쇼콜라티에 등 ‘르 살롱’ 장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르 살롱’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매월 「까르뜨블랑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rteblanche.co.kr)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패션엔 취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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