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8-17 |
‘완판의 아이콘’ 공효진, 어떤 모자도 ‘공효진표’ 스타일로 완벽해
햇츠온 15 F/W 화보 공개… 페도라, 버킷햇, 스냅백까지 다양한 스타일 선보여
모자 멀티숍 브랜드 「햇츠온(Hat’s On)」이
완판의 아이콘 배우 공효진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지난해부터 「햇츠옷」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공효진은 국내를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그녀가 드라마나 광고에 쓰고 나온 모자들은 완판세례를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이번 시즌에 공효진은 「햇츠옷」이 가지고 있는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에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시크한 감성을 더해 다양한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이번 15 F/W 화보에서는 가을에 잘 어울릴만한 다양한 스타일의 포인트 모자들을 활용해 그녀의 패션센스가 녹아든 화보가 만들어졌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공효진의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포즈가 돋보인다. 캐주얼 룩부터 수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페도라, 티셔츠에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이 나는 버킷햇, 감각적인 색감의 스냅백 등 다양한 제품으로 공효진표 스타일을 선보였다.
「햇츠옷」의 관계자는 “2년째 호흡은 맞추고 있는 공효진은 매 촬영마다 업그레이드된 표정과 끼를 선보이고 있다”며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답게 이번 시즌 새 아이템들로 그녀만이 선보일 수 있는 시크하고 엣지있는 룩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햇츠옷」과 공효진이 함께한 15 F/W 화보는 전국 「햇츠옷」 매장과 온라인 몰(www.hats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햇츠온>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