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8-14 |
캘러웨이, 후원선수 마다 잇따라 대박!
조윤지 BMW 레이디스•이정은 제주 삼다수 우승 ...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한 몫
캘러웨이어패럴의 골프 브랜드 「캘러웨이」에서 후원하고 있는 선수들이 잇달아 우승을 차지하며 잇따라 대박을 터트리고 있다.
현재 「캘러웨이」에서 후원하고 있는 프로 골퍼 선수는 국내의 조윤지와 이정은, 해외에서는 리디아고 이다.
조윤지 선수는 지난 7월 19일 K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했고, 또 8월 9일에는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이정은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국내 선수 이외에도 해외 무대에서는 세계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세계랭킹 2위 리디아고가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있다.
특히 조윤지 선수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8연속 버디라는 국내 최고 기록을 세워 행복한 모습을 선보였다. 조윤지와 이정은 선수는 모두 5년 만에 우승을 거머쥐어 그 동안의 마음 고생을 털어냈다.
캘러웨이어패럴의 「캘러웨이」는 국내에서 2014년부터 본격적인 선수후원을 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스폰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 플렉시블 라인을 전개하는 등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해 제품을 기획하고 있다.
이번 F/W에는 테크니컬한 베이직과 감성적 트렌드의 조화를 이룬 Doing Golf Wear를 바탕으로 기능성 디자인과 소재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또 핵심주력 상품군의 컬러 볼륨화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확대시킬뿐 만 아니라 컬렉션 라인을 확대 기획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캘러웨이」는 우승을 기념해 매장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 중 착용했던 착장을 문의해 오는 고객들을 위해 매장 내 선수 스타일을 연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캘러웨이」는 현재 골프존, 하이원리조트와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KB카드사와의 VIP초청골프대회 등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정고객 확보와 신규 고객 유입에 적극 나서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