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8-13 |
올포유,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제작지원
주인공 '진애'가 근무하는 패션회사로 노출, 다양한 장면과 스토리 통해 시청자에 어필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가 8월 15일 첫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이건준 연출, 윤은경 극본)"을 제작지원 한다.
"부탁해요 엄마"는 앙숙 모녀 임산옥(고두심 분)과 이진애(유진 분)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진애는 어렸을 때부터 스스로 앞가림을 하고 집안에도 보탬이 되지만, 남아선호사상이 있는 엄마(산옥)은 정작 진애 대신 첫째 아들 이형규(오민석 분)에게 마음을 쏟는다.
이 과정이 반복되면서 산옥과 진애의 애증관계 속 진정한 엄마의 사랑을 그려낸 주말 가족드라마다.
「올포유」는 이 드라마에서 주인공 진애(유진 분)가 근무하는 패션 회사로 나올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장면과 스토리를 통해 패션회사의 자연스럽게 녹여 시청자들에게 「올포유」를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올포유」는 KBS 일일 저녁드라마 ‘가족을 지켜라’ 제작지원을 하고 있으며, 그 동안 KBS ’왕가네식구들’, ‘뻐꾸기 둥지’, ’당신만이 내사랑’ 등 주 고객층이 선호하는 드라마 제작지원해 확고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한 바 있다.
한편 「올포유」 홈페이지에서 ‘부탁해요 엄마’ 티저 영상으로 볼 수 있으며, 페이스북에서 8월 15일부터 23일까지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올포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