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8-13 |
이랜드 아웃도어 SPA '루켄' 에스카페 집업 티셔츠 전개
친환경 소재 '에스카페'로 제작된 기능성 제품, 자외선 차단에 흡습속건 기능 갖춰
이랜드의 아웃도어 SPA 브랜드 「루켄」이 가을 신제품 린 에스카페(S.Cafe) 집업 티셔츠를 출시했다.
「루켄」이 이번에 선보이는 집업 티셔츠는 지난 봄 출시됐던 친환경 소재 에스카페 티셔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영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컬러로 더 캐주얼한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카페는 커피그라운드(커피 폐기물)를 원사생산 원료로 사용해 만든 친환경 섬유 소재로, 커피그라운드가 원사에 영구적으로 고착돼 있어 끊임없이 냄새를 흡수하며, 자외선을 차단해줄 뿐 아니라 흡습속건 기능도 영구 작용한다.
기존 봄 상품이 팔 전체에 배색을 넣어 스포티함을 강조했다면, 이번에는 배색을 줄여 라이프스타일의 특성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여성용은 그레이와 핑크, 남성용은 버건디와 카키색으로 출시됐다.
린 에스카페 집업 티셔츠는 고가의 친환경 소재를 활용했으나, 가격은 2만9천900원으로 합리적이다. 해당 제품은 8월 17일부터 「루켄」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lukkenonlin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