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8-13 |
까스텔바쟉, 대리점주와 함께 2015 F/W 상품설명회 진행
전국 대리점주와 함께 소통의 시간 가져… 브랜드 방향성 공유, 점주들과의 대화 등 진행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www.castelbajackorea.com)」이
지난12일 서울시 개포동에 위치한 형지비전센터에서 「까스텔바쟉」 전국 매장
대리점주들과 함께 ‘2015 F/W 상품설명회’를 진행했다.
「까스텔바쟉」의 ‘2015 F/W 상품설명회’는 F/W 시즌을 앞두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대리점주들과
본사 임직원이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우수 점포 사례 공유 및 포상, 성공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점주들과의 대화, 2015년 하반기 주요
마케팅 계획과 전략 등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상반기 신규고객 유치 우수매장인 죽전점, 덕소삼패점, 부산녹산점에는 금 5돈의 포상이 이루어졌다. 또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2015년 상반기 활동을 돌아보고, F/W시즌에 새롭게 선보일 「까스텔바쟉」의 제품 소개는 물론 다양한 코디 방법, 고객 응대 노하우 등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졌다.
이번 상품설명회는 신규 오픈 매장과 기존 매장으로 교육 대상을 나누어 진행한 점이 특징이다. 신규 오픈 매장의 경우 「까스텔바쟉」의 브랜드 컨셉과 방향성 등의 교육을 별도로 진행해 브랜드 가치를
적극적으로 전달, 높은 만족도와 호응도를 이끌었다.
「까스텔바쟉」은 올 하반기에도 젊은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아트
골프’ 컨셉을 바탕으로 크리에이터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아트워크를 적용한 독창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영 마인드의 골퍼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이승혜 상무는 “본격적인 F/W 시즌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더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점주들과 비전을 공유하고, 상호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F/W에 새롭게 선보일 「까스텔바쟉」의 다양한 제품과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