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8-11 |
코모도스퀘어, 15 F/W 캠페인 화보 ‘Fifty Taste of Grey’ 공개
시즌 컬렉션의 핵심인 그레이 컬러의 정수 보여준다
신세계톰보이(대표 조병하)가
전개하는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감성의 남성복 「코모도스퀘어」가 2015년 F/W를 맞아 시즌 컬렉션의 핵심인 그레이 컬러의 정수를 보여주는 ‘Fifty
Taste of Grey’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매 시즌 감성적 비주얼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코모도스퀘어」는 이번 시즌 ‘Tasting Man’을 타이틀로 자신들의 테이스트를 좇는 그들을 미남이라 지칭하고, ‘맛_Taste’을 아는 남자의 테마를 담아낸 화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15 F/W 시즌 캠페인
‘Fifty Taste of Grey’ 화보는 그레이의 50가지의 맛이라는 컨셉으로 컬러를
자제하고 풍성한 회색 빛을 표현했다. 강렬한 컨트라스트 기법으로 사랑 받고 있는 포토그래퍼 마이클 슈왈츠의
시선을 통해 젊은 에너지를 소유한 모델 로베르토 시포스의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동시에 미니멀한 회색
빛의 「코모도스퀘어」 세트가 어우러져
풍성한 스토리를 시크하고 리얼하게 담아 깊이를 더했다.
「코모도스퀘어」의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주요 남성 패션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코모도스퀘어」는 새로운 시즌 이미지를 공개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modokorea)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