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8-10 |
코오롱스포츠, 프리미엄 고어다운 ‘슈퍼에디션’ 출시
오는 9월까지 프리 시즌 프로모션 진행,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 제공
코오롱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프리미엄 고어다운 ‘슈퍼에디션(Super Edition)’ 출시를 기념해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까지 진행되는 「코오롱스포츠」 프리 시즌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고어다운 ‘슈퍼에디션’과 경량다운 3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추석 선물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의 F/W시즌 주력 다운 상품인 ‘슈퍼에디션’은 고어텍스를 적용한 프리미엄 구스 다운으로 사파리 형태의 스타일리시한 핏과 고어텍스 소재의 방수ㆍ방풍 기능 및 우수한 보온성이 특징이다.
탈부착 후드에 라쿤 퍼(Fur)를 적용해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하며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슈퍼에디션’은 총 5가지 스타일로 출시됐으며, 프리 시즌 프로모션 기간 내 구입하면 2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돼 37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코오롱스포츠」의 경량 다운 3종인 발키리와 라임스톤, 몬터레이는 심플한 스타일에 초경량과 슬림핏을 강조한 상품으로, 내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한 겨울 헤비 다운과 함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29만원부터 25만원으로 프리시즌 프로모션 기간 내 구입하면 5만원 즉시 차감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