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5-08-06

캘빈클라인, 미디어 캠페인 예술로 승화시키다

영상아티스트 '찰스아틀라스'와 함께한 2015 가을 글로벌 멀티미디어 캠페인 공개


 

 

PVH의 「캘빈클라인」이 '캘빈클라인 컬렉션'의 2015 가을 글로벌 멀티미디어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인 영상 아티스트 '찰스 아틀라스(Charles Atlas)'가 직접 촬영한 포토 및 영상으로, 전설적인 예술가와 브랜드와의 특별한 조합에 더욱 의미를 담고 있다. 


뉴욕에서 촬영된 새 글로벌 캠페인은 2015년 가을 컬렉션 무대에 섰던 모델 '그레이스 하르젤(Grace Hartzel)'과 '필립 히리브낙(Filip Hrivnak)' 뿐만 아니라 '태미 윌리암스(Tami Williams)', '마르체 베르호프(Maartje Verhoef)'와 '오토 피어스(Otto Pierce)'가 참여했다.


브랜드의 여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란시스코 코스타(Francisco Costa)'와 남성복 디렉터인 '이탈로 주첼리(Italo Zucchelli)' 역시 찰스 아틀라스와 함께 일하며 그들의 비전을 모아 현실로 승화시키려고 노력했다.



이번 캠페인을 촬영한 찰스 아틀라스는 영화, 영상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있고 혁신적인 아티스트로 잘 알려져 있다. 필름과 영상에 관련된 대부분의 장르를 모두 섭렵했으며, 특히 카메라만을 위한 안무 퍼포먼스와 영상을 접목시킨 ‘미디어댄스’(media-dance) 장르를 처음 개척하는 역할을 했다.


그의 작품들은 휘트니미술관, 뉴욕현대미술관, 파리국립현대미술관 폼피두센터, 런던현대예술원 등 세계 유명 미술관에 전시됐다.


「캘빈클라인」 최고 마케팅 경영자인 멜리사 골디(Melissa Goldie)는 “찰스 아틀라스같은 예술계의 명사와 함께 일한다는 것은 우리 브랜드가 예술계와 얼마나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지 잘 보여주고 있다. 찰스는 프란시스코와 이탈로의 컬렉션을 그만의 멋진 방식으로 접근해 아름다움뿐 만 아니라 정말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비주얼을 만들어냈다”라고 말했다.


2015 가을 광고 캠페인은 캘빈클라인인하우스 광고 에이전시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에 의해 제작됐으며, 프린트, 디지털 및 아웃도어 광고 형식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김소현, 도발과 청순 단발 성숙미! 쇼츠와 타이트 톱 미니멀 레이디룩
  2. 2. 블랙핑크 로제-차은우, 생로랑이 반한 한류스타! 난리난 프런트 로우 '시선 한몸에'
  3. 3. 신세경, 스웨이드 재킷 하나면 끝! 가을맛 보헤미안 프렌치룩 파리 출국!
  4. 4.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제니, 머플러 휘날리는 Y2K 잇걸룩! 파리 샤넬쇼 출국!
  5. 5. 문가영, 일상복이야 아웃도어야? 디자이너 감성 아노락 점퍼 애슬레저룩
  6. 6. [패션엔 포토] 한소희, 블랙 스완으로 돌아왔다! 화이트로 포인트 발표회 나들이룩
  7. 7. 장예원 아나, 매일 입을 것 같은 데님 핏! 핑크 재킷과 어울린 가을 데일리룩
  8. 8. [패션엔 포토] 권은비, 빨라도 너무 빨라! 가을 잊고 겨울 힙&러블리 다운 숏패딩룩
  9. 9. [패션엔 포토] 김지원, 이젠 드레스의 여왕! 명동 난리난 우아한 컷아웃 드레스룩
  10. 10. [리뷰] 스포츠의 역동성과 우아함의 조화! 디올 2025 S/S 컬렉션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