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8-06 |
롱샴, 스테디 셀링 아이템 '르 플리아쥬 뀌르' 뉴컬렉션 출시
네추럴, 말라바 핑크, 아리조나, 아이스 블루 컬러 등 추가, 가을 스타일링 룩에 활력
프랑스를 대표하는 력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에서 8월을 맞이하여 롱샴 스테디 셀링 아이템 '르 플리아쥬 뀌르' 2015 F/W 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롱샴 '르 플리아쥬 뀌르'컬렉션은 기존에 선보인 블랙, 체리, 블루 컬러 이외에 네추럴, 페블, 말라바 핑크, 아리조나, 아이스 블루 컬러가 추가되어 가을 스타일링 룩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보인다.
'르 플리아쥬 뀌르'컬렉션은 오리지널 디자인의 독창성은 유지하되, 부드럽고 유연한 메티스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나일론 캔버스와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접어 사용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뿐만 아니라, 풀 사이즈로 펼친 후에도 접혀 있던 부분의 주름이 잘 보이지 않도록 설계되어 토트 백, 숄더백 또는 크로스 바디 백으로 연출 할 수 있는 등 사이즈 선택폭이 더욱 넓어졌다.
'르 플리아쥬 뀌르'컬렉션은 데일리 어반 룩에서부터 주말 캐주얼 룩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며 8월 전국 롱샴 스토어에서 각각 만나 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