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8-06 |
스타럭스, 게스 로즈 골드 컬러 워치 출시
남성 '퍼슈'와 여성라인 '미니 선라이즈', 고급스러운 男女 소비자 공략
게스워치가 차별화된 로즈 골드 컬러 시계를 출시한다. 게스 로즈 골드 워치는 남성과 여성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남성 시계 '퍼슈'는 케이스의 로즈 골드 컬러와 허니 브라운 컬러의 스트랩이 고급스러우면서도 남성적인 느낌을 살렸다. 또 여성을 위한 '미니 선라이즈'는 전체적으로 로즈 골드 컬러로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 다이얼에 파이톤 패턴을 가미해 가을 시즌에 맞는 새로운 포인트를 강조했다. 특히 두 라인 모두 멀티 펑션이 탑재돼 스타일과 기능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이 기대된다.
게스워치의 '퍼슈'와 '미니 선라이즈'는 기본적인 디자인에 로즈 골드 컬러가 접목돼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다채로운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따뜻한 컬러감으로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활용도가 높은편이다.
게스워치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하는 로즈 골드 컬러 시계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까지 두루 갖춰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계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올 가을 트렌드로 떠오를 로즈 골드 컬러 시계를 미리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게스워치는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Gc워치, 로터리, 다니엘 웰링턴 등을 유통하는 스타럭스를 통해 공식 수입, 전개하고 있으며 스타몽뜨레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