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8-05 |
현아, 데님화보로 먼저 컴백! 역시나 감출수 없는 섹시한 매력 발산
스타일리시 캐주얼 「클라이드앤」뮤즈로 발탁, 남자모델 여창구와 호흡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이 전개하는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앤」이 2015년 F/W 시즌부터 함께하는 전속모델 그룹 포미닛의 현아와 함께한 '클라이드 러버진' 데님화보를 공개했다.
'RUBBER(고무) VS LOVER'의 콘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고무처럼 탄력성이 좋은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남자모델 여창구와 호흡을 맞추며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클라이드앤」화보를 진행했다.
「클라이드앤」새로운 뮤즈로 새롭게 발탁된 현아는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난 섹시한 감성의 가을 데님을 선보였으며 많은 노출 없이도 감출 수 없는 S라인 몸매와 요염한, 현아만의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연승어패럴 관계자는 포미닛 현아를 「클라이드앤」 뮤즈로 발탁한 배경에 대해 " 현아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과 클라이드앤의 스타일 감성이 서로 부합되어 상호 마케팅 시너지가 높을 것으로 판단했으며 특히 현아는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2,100만명이나 될 만큼 패션 아이콘으로 인식되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18년이 된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앤」은 올 가을시즌부터 현아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브랜드 리프레시 효과와 함께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브랜드로 점프 업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이드앤」은 새로운 뮤즈 현아와 함께 광고 모델 차원을 넘어 팬들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현아의 데님화보는 클라이드앤 공식 홈페이지(www.clride.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 그리고 패션매거진 8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