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5-08-05 |
[모집] 패션기업 한섬, 일반인 모델 공개 모집
온라인몰에서 브랜드 대표해 활동할 새로운 얼굴 발굴 위해
한섬이 일반인 모델을 공개, 모집한다.
패션기업이 일반인 모델 선발에 나선 것은 이례적이다. 한섬은 하반기 오픈 예정인 통합 온라인몰에서 브랜드를 대표해 활동할 새로운 얼굴을 발굴하기 위해 공모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모델 선발 참여는 만 15~26세 남녀 중 자격요건(남성 180cm, 여성 165cm 이상)을 갖춘 경우 국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속 모델로 활동할 브랜드는 「시스템」 「시스템 옴므」 「SJSJ」 등 3개 브랜드다.
희망자는 콘테스트 지원 사이트(www.handsome.co.kr/modelcontest)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메일 (handsome.co.kr@gmail.com)로 8월 9일까지 내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8월 12일 발표하고, 8월 19일 카메라 테스트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선발인원은 모두 18명으로 최대 500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게 되고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 동안 해당 브랜드의 온라인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전속모델에게는 별도의 활동비를 추가 지급한다.
한섬 전략기획실 김정아 부장은 "한섬은 이번 콘테스트를 시작으로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