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8-05 |
까스텔바쟉, '빅 페이스 아트워크 골프백 세트' 출시
'쟝 사를 드 까스텔바쟉'의 아트 디자인 적용, 여성용 캐디백과 캐리어형 보스톤백
패션그룹형지의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영 마인드의 트렌디한 여성 골퍼들을 위해 크리에이터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아트워크를 적용한 ‘빅 페이스 골프백 세트’를 출시했다.
「까스텔바쟉」이 새롭게 선보인 ‘빅 페이스 골프백 세트’는 ‘까스텔바쟉’의 개성 있는 빅 페이스 아트워크가 골프백 전면부에 프린팅 되어 필드에서 경쾌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독특한 디자인과 경쾌한 색감이 특징이며, 여성용으로 선보인 ‘빅 페이스 캐디백’과 캐리어형인 ‘빅 페이스 보스톤백’의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빅 페이스 캐디백’은 여성들을 위해 패브릭 소재를 적용, 가죽이나 폴리우레탄 소재 골프백에 비해 무게를 줄였다. ‘빅 페이스 보스톤백’은 해외 골프 라운딩 뿐 아니라 가벼운 출장이나 여행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빅 페이스 아트워크 골프백 세트’는 네이비 컬러로 출시됐으며, ‘빅 페이스 캐디백’의 가격은 59만9천원, 캐리어 형으로 선보인 '빅 페이스 보스톤백'은 29만9천원이다.
이에 대해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이승혜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골프백 세트는 영 마인드의 트렌디한 여성 골퍼들을 위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