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8-05 |
스와로브스키, 미란다 커가 디자인한 ‘듀오 컬렉션’ 공개
눈 꽃 상징하는 ‘스노우 플레이크’ 네크리스와 이어링 순수한 아름다움 강조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뮤즈이자 글로벌 전속 모델인 미란다 커가 직접 디자인 한 듀오 컬렉션(Duo collection)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랑(Love), 기쁨(Joy), 자신감(Strength), 순수(Spirit), 우아함(Grace), 행운(Luck)’의 의미를 지닌 6가지의 제품 중에서, 특히 인기 있는 날개 모티브의 ‘윙(Wing)’ 네크리스를 착용하고 있는 미란다 커는 화이트 셔츠에 네크리스를 레이어링하여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다른 이미지에서 미란다 커는 눈 꽃을 상징하는 ‘스노우 플레이크(Snow Flake)’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착용하여 순수한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있다.
스와로브스키 담당자는 “미란다 커가 디자이너로 참여한 듀오 컬렉션의 인기에 힘입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게 되었다.” 며 “6가지 제품 중에서 자신의 아이덴티티와 어울리는 제품을 찾아보는 것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 팁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와로브스키와 미란다 커가 디자인 한 듀오 컬렉션은 오는 전국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