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8-04 |
에스제이듀코, 프랑스 남성 컨템포러리 '브로이어' 런칭
기본에 충실한 컨템포러리 클래식 감성에 파리의 시크함, 니스의 여유로움 담아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가 이번 F/W에 합리적인 가격의 프랑스 남성 브랜드 「브로이어(BREUER)」를 런칭한다.
「브로이어」는 기본에 충실한 우아한 실루엣과 편안함을 강조하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감성으로 파리의 시크함, 니스의 여유로움을 담고 있다. 최고급 원단 셀렉션과 세련된 워싱 및 생산기법을 바탕으로 한 세련된 믹스&매치을 강점으로 가지고 있으며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에 있어서 과도함보다는 절제의 미학과 감성을 보여준다.
「브로이어」는 프렌치 감성과 이탈리아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한 포멀과 인포멀을 아우르는 새로운 컨템포러리 크로스오버를 지향하며, 양극화된 수입 명품 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 보다 넓은 남성 프리미엄 시장을 창출할 계획이다.
특히 「브로이어」는 모든 제품을 프랑스에서 디자인해 이태리에서 생산하는 시스템으로 전개되고 있다. 현재 프랑스와 미국을 포함한 일본, 스페인, 독일 등에 진출해 있다. 프랑스의 봉 마르쉐, 미국의 삭스 피프스 애비뉴와 니만 마커스, 일본의 이세탄과 한큐, 미츠코시, 세이부 백화점 등 유명 백화점과 편집숍에 입점되어 있으며, 2015년 F/W 시즌 에스제이듀코를 통해 국내 정식 런칭한다.
에스제이듀코는 이미 8월 말 오픈하는 현대백화점 본점과 롯데 본점, 신세계 강남점 등 하반기 총 3개의 유통망을 확보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